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솔저오브포춘 온라인' 4월 초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FPS의 완성된 스타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CJ E&M 게임부문(대표 남궁훈)은 "1인칭슈팅(FPS)게임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이하 솔저오브포춘)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다음달 7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온라인 쇼케이스는 일부 테스터를 선정·진행하는 기존 비공개테스트 방식에서 탈피, 전체이용자에게 온라인 상에서 게임을 선보이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특성상 인원 제한이 없어 '솔저오브포춘'을 미리 경험하고 싶은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박대길 CJ E&M 게임부문 퍼블리싱사업본부 팀장은 '솔저오브포춘'에 대해 "총알이 떨어져도 다양하고 흥미로운 방법으로 더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이라며 " FPS의 진화된 스타일과 새로운 정의를 내려줄 게임이라고 확신"한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티저 영상이 이미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가운데, 독특한 게임성을 구체적으로 엿볼 수 있는 전체 버전 영상도 25일 선보였다.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은 패키지 게임 '솔저오브포춘'의 세 번째 타이틀인 '페이백'을 원작으로 한 온라인 FPS게임. 타격감과 빠른 전투, 다양한 모드 등 FPS의 기본기에 충실하면서도 나름의 장점을 갖췄다. 특히 총에 맞는 부위에 따라 다른 반응을 보이고, 건물이나 구조물이 파괴되는 등 차별화된 액션은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현재 상반기 내 정식 서비스를 계획 중에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sof.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 spree8@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전성호 기자 spree8@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