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가' 제이세라, 신들린 가창력··댄스위주 아이돌과 차별화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인가' 제이세라, 신들린 가창력··댄스위주 아이돌과 차별화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제이세라(J-Cera)가 특유의 가창력과 여유 넘치는 퍼포먼스로 댄스 위주의 아이돌 그룹과 차별화 된 기량을 선보였다.

제이세라는 20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4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Endless love’의 타이틀 곡 ‘언제나 사랑해’를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제이세라는 생기있고 여유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 곡 ‘언제나 사랑해’는 가요계의 마이다스 손으로 잘 알려진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안영민이 콤비를 이루어 만들어 낸 작품으로 기존과는 다른 느낌의 담백한 것이 특징.


또한 제이세라의 탄탄한 음악적 가창력이 돋보인다는 평가다. 특히 국민 여동생 아이유의 3단 고음을 뛰어넘는 특유의 고음이 매력적이다.


한편 그동안 제이세라는 방송 활동없이 음원과 뮤직비디오 만으로 ‘ 혼자왔어요’ , ‘사랑 지우개’ , ‘여자 이니까’ 등 발표 하는 곡마다 큰 인기를 끌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