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그루, '마이보이' MV서 '3단 분노'··삼촌팬들 '애간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7초

한그루, '마이보이' MV서 '3단 분노'··삼촌팬들 '애간장'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가수 한그루가 신곡 '마이보이'를 통해 3단 분노를 선보였다.

한그루는 지난 17일 공개된 두 번째 싱글 앨범 '마이보이'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 사랑스럽고 발랄한 모습을 연기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한그루는 늦게 온 남자친구에게 애교섞인 투정을 하며 깜찍하고 귀여운 매력을 과시했다.

이를 접한 많은 수의 네티즌은 '한그루 3단 분노'라는 제목으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급속도로 전파하고 나섰다.


네티즌은 "이렇게 귀여운 분노라면 나에게" "애교철철, 삼촌팬들 녹이는구나" "한그루의 이번 신곡 정말 좋다" "사랑스러운 한그루를 잘 표현해주는 듯"라는 등의 댓글을 달며 뜨거운 관심을 표했다.


신곡 '마이보이'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트랜드인 신스팝 쟝르의 곡으로로, 경쾌한 셔플(SHUFFLE)리듬에 신스(SYNTH)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아울러 비트박스의 대명사로 알려진 랩퍼 후니훈의 독보적인 랩에 한그루의 시원스러운 보컬이 입혀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한편 한그루는 신곡 '마이보이'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