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서울대병원서 커피강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4초

동서식품, 서울대병원서 커피강좌 개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지난 15일 서울대학교병원 본관 강당에서 내과 전문의 및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커피' 교양 강좌를 진행했다.


이번 강좌는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종욱 동서식품 식품연구소 팀장이 일상에서 가장 많이 접하고 마시는 '커피'를 주제로 강연했다.

강좌는 커피의 기원, 원두의 재배부터 추출까지 커피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들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커피의 맛과 향을 최대한 살려서 먹을 수 있는 방법과 커피에 얽힌 재미있는 이야기들도 함께 제공하여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서울대학교병원 내과 주최로 열린 이번 교양 강좌는 병원 임직원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번 강좌를 시작으로 매월 1회씩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방영주 서울대병원 주임교수는 "기업이 대학에서 강좌를 진행하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이다"며 "커피라는 다른 분야의 새로운 지식과 문화를 맛볼 수 있는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안경호 동서식품 홍보실장은 "의학 전문가들에게도 커피에 대해 알릴 수 있는 매우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