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뮤직, 오늘 광화문서 '케이윌'과 도시락 나눔쇼케이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전필수 기자]KT뮤직 유무선 음악포털 도시락(www.dosirak.com)과 절대감성 가수 케이윌이 ‘도시락 나눔쇼케이스’를 10일 오후 2시 KT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연다.


가수 케이윌이 두번째 미니앨범을 출시하면서 열게 된 이번 ‘도시락 나눔쇼케이스’ 스마트폰을 이용한 실시간 방송서비스인 올레온에어를 통해 중계되며, KT올레닷컴(www.olleh.com) 온에어 사이트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KT뮤직은 지역 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꿈과 사랑을 전달하기 위한 기금마련을 위해 스타가수 케이윌과 함께 ‘도시락 나눔쇼케이스 1탄’을 마련했다. 이번 쇼케이스의 주인공 케이윌과 함께 쇼케이스에 참여한 관객들의 자발적인 기부가 진행될 예정이다.


웰메이드 새앨범을 선보일 감성보컬 케이윌은 이번 쇼케이스에서 ‘가슴이 뛴다’(타이틀곡) 외 5곡을 라이브 퍼포먼스로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최고의 아이돌 스타가 출연하는 뮤직비디오도 쇼케이스에서 선공개 된다.

KT뮤직 관계자는 “케이윌의 신곡을 라이브로 감상하면서 관객들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도시락나눔쇼케이스를 열어 음악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필수 기자 philsu@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