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샷온라인, 6일 챔피언십 결선 개최…'역대 최대규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온네트(대표 홍성주)는 오는 6일 일산 킨텍스에서 골프게임 샷온라인의 대규모 게임대회인 '2010/11 시즌 샷온라인 투어 챔피언십'의 최종 결선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날 대회에는 4개 지역의 오프라인 본선을 통과한 16명의 선수가 참가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박람회인 '2011 대한민국 골프대전' 전시장 내 특별 무대에서 진행되며 SBS 골프채널을 통해 전국에 방송될 예정이다.

대회는 라운드마다 1대1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진다. 공정성을 위해 동일한 캐릭터 조건인 표준스탯모드로 진행된다. 최종 결선 우승자에게는 1,000만 원의 상금과 부상이 수여되며, 준우승과 3위, 4위 수상자에게는 각각 500만 원, 300만 원, 200만 원이 지급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연예인과 함께하는 포섬라운드'에선 '샷온라인' 마니아로 알려진 가수 김성수와 개그맨 정종철이 그동안 갈고 닦은 '샷온라인' 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최강길드 대항전'은 '샷온라인' 최고 실력을 가진 4개의 길드가 참가해 자존심을 건 한판 대결을 벌인다.

허진영 온네트 퍼블리싱본부 이사는 "샷온라인이 국내 서비스 시작한 이래로 가장 성대한 축제를 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흥미진진한 대회와 많은 볼거리를 선보이기 위해 오랜 시간 동안 준비했다. 많은 관람객이 현장에 참가해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최종 결선의 해설에 '샷온라인' 쌍칼길드의 길드마스터이기도 한 영화배우 박준규가 나서기로 해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 및 이벤트 참가는 샷온라인 투어 챔피언십 홈페이지(http://shotonline.co.kr/stc2010)에서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 spree8@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전성호 기자 spree8@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