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카드, 여성 특화카드 '샤롯데 플래티넘' 카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롯데카드는 쇼핑,영화, 커피 등 여성들의 지출이 많은 업종에서 포인트 적립, 할인, 특별 선물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성 특화카드 '샤롯데 플래티넘 스타 카드'를 28일 출시했다.


이 카드는 1년 동안 10만원 이상 이용한 모든 회원에게 매년 1회씩 롯데면세점 상품권, 롯데호텔 상품권, 명품 기프트, 헤어그라피 헤어클리닉 이용권 등 5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한다. 이 중 하나를 롯데카드 홈페이지(www.lottecard.co.kr) 또는 콜센터(1588-8100)를 통해 신청하면 받을 수 있다.

또 영화나 커피를 한 명 가격으로 두 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서비스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영화티켓 한 장(8000원), 커피 한 잔(5000원)의 평균 가격을 기준으로 해 롯데시네마에서 1만6000원 이상 결제하면 8000원을, 엔제리너스커피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할인해 준다. 단 최대 월 3회, 연 6회까지 가능하며 전월 이용대금이 50만원 이상이어야 가능하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등 대형백화점과 롯데닷컴, G마켓, 옥션, 11번가 등 4대 인터넷 쇼핑몰에서 20만원 이상 사용하면 1만점을, 40만원 이상 이용하면 2만점을 스타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카드 사용자의 생일이 있는 달에는 1만점을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한 스타포인트는 1만점 단위로 롯데백화점 롯데카드센터에서 롯데상품권카드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엔제리너스커피, 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 탐앤탐스, 파스쿠찌 등 커피점 5% 할인, 전국 모든 주유소 리터당 50 스타포인트 적립, 주요 호텔 무료 발레파킹, 국내 주요 면세점 5~15% 할인, 최고 3억원 여행자 보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샤롯데 플래티넘 스타 카드는 고품격의 플래티넘 서비스에 여성 특화서비스를 접목한 상품"이라며, "롯데카드의 스테디셀러인 샤롯데 플래티넘 카드를 전면 리뉴얼해 20~30대 여성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연회비는 3만5000원이다.





이지은 기자 leez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