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크릿 고별무대에, 인피니트 전갈춤 작렬··'깨알재미'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시크릿 고별무대에, 인피니트 전갈춤 작렬··'깨알재미'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시크릿의 고별무대에 인피니트가 함께 올라 강렬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시크릿은 2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싱글앨범 타이틀 곡 '샤이보이'를 공개했다.


이날 고별무대에서 시크릿은 이전 음반 타이틀 곡인 ‘매직’과 ‘마돈나’ 등의 섹시한 이미지를 벗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과 댄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멤버들은 60년 대 미국에서 유행하던 복고풍의 의상과 헤어와 함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무대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인피니트 멤버들이 무대에 깜짝 등장해 '전갈춤' 선사하며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 곡 '샤이보이'는 경쾌한 스윙 리듬이 인상적인 댄스곡. 히트 작곡가 강지원-김기범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톡톡 튀는 리듬이 강한 인상을 줬다.


아울러 귀여움을 강조한 시크릿 멤버들의 스타일링이 음악의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시크릿은 지난 달 13일 케이블 음악프로그램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1년 3개월 만에 첫 1위 수상을 했다. 여기에 시크릿은 2월 4일과 11일 KBS2 '뮤직뱅크'에서 2주 연속 1위에 오르며 인기고공행진을 벌이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