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우 이재은, 체중 감량해 '확' 달라진 모습 공개 '화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배우 이재은, 체중 감량해 '확' 달라진 모습 공개 '화제'
AD


배우 이재은, 체중 감량해 '확' 달라진 모습 공개 '화제'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배우 이재은이 돋보이는 동안 피부와 날씬해진 모습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공개된 이재은의 민낯 셀카 덕분이다. 30대란 나이가 무색한 '동안 피부'는 물론이고, 몰라보게 날씬해진 얼굴선도 눈길을 끈다.

이재은은 과거 급격히 불어난 체중으로 곤욕을 치른 바 있다. 지난해 8월 MBC드라마넷 '별순검 시즌3' 제작 발표회 당시 살이 통통히 오른 모습에 '후덕 연예인'이란 별명을 얻었다. 덩달아 방송활동까지 드물어졌다.


스트레스가 심했고 위기의식마저 찾아왔다. 결국 지난달부터 철저한 다이어트에 돌입, 한 달 사이에 무려 6kg이나 감량에 성공했다. 소속자 관계자는 "체중감량에 성공한 이재은이 예전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되찾아 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재은 역시 "불어난 몸으로 대중에게 나서는 것은 아닌 것 같다"며 "자신을 믿고 지켜봐 준 팬들에게 실망을 안겨 줄 수 없다"고 밝혔다. 더 이상 '후덕 연예인'이 아닌 '건강 배우'로 돌아오겠다는 다짐인 셈. 25년 경력의 연기자로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가 대단하다는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