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웰크론이 운영하는 생활용품 전문쇼핑몰 온리빙(www.onliving.co.kr)이 입점업체를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무료로 대행해 주는 '바이럴 마케팅 무료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100여명의 파워블로거와 1만여명의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이 소비자 체험단을 구성하고, 제품 정보를 각종 포털사이트를 통해 홍보하는 방식.
회사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면서도 비용적인 부담으로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업체들을 위해 마련했다"며 "입점업체로서는 한달 평균 소요되는 200만~300만원의 바이럴 마케팅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입점을 희망하는 생활용품 브랜드는 온리빙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며 되며, 온리빙 전문 리뷰어들이 제품에 대한 특성이나 소감 등의 리뷰 컨텐츠를 제작하면 파워블로거, 커뮤니티 회원들을 통해 홍보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조인경 기자 ikj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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