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력반' 예고편 공개, 박진감 스토리 기대감 UP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강력반' 예고편 공개, 박진감 스토리 기대감 UP
AD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KBS2 새 월화드라마 '강력반'(극본 박성진·연출 권계홍)이 정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강력반'예고편은 냉혹한 연쇄살인마와 지능적인 은행털이, 그리고 보석전시회 사건까지 각각의 사건들이 유기적으로 얽혀 거대한 범죄의 한 장을 예고했다.


또 까칠한 형사 '빡세' 박세혁(송일국 분)과 이판사판 무서울것 없는 열혈 인턴기자 조민주(송지효 분)의 티격태격하는 장면도 공개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끌고 있다.

“취재도 좋지만 정신감정부터 받아봐. 정상 아니야 너”, “그래요 나 미쳤어요”라며 악다구니를 쓰고 서로에게 고함을 지르는 코믹한 '쏭쏭'커플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 것.


냉철한 엘리트 형사 정일도(이종혁 분)의 강렬한 사격신과 온몸에 문신을 그리고 상반신 누드로 등장한 형사 남태식(성지루 분), 강렬한 눈빛으로 송일국에게 총을 겨눈 여형사 진미숙(선우선 분), 남태식과 함께 어리버리 코믹한 장면을 연출한 신동진(김준 분) 등 개성적인 주인공들의 캐릭터도 표현돼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각 드라마 관련 게시판을 통해 시청자들은 ”박진감 있는 스토리는 물론, 때깔이 기가 막힌다”, “화질이 예술이다” 등 기대를 감추지 않았다.


'드림하이' 후속 '강력반'은 대한민국 강력사건의 최일선에 있는 강남경찰서 강력반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정통 수사드라마로 내달 7일 첫 방송한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