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강풀 작가의 인기 웹툰을 영화화한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높은 관객 평점에 힘입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2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17일 개봉한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22일 하루 전국 2만 7779명을 동원해 일일관객수 5위에 올랐다.
지난 주말 박스오피스에서 할리우드 영화 '언노운'에 밀려 6위에 그쳤던 이 영화는 소폭 상승세를 기록하며 흥행 순위에서 한계단 상승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일일 관객수는 4위에 오른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라푼젤'의 그것과도 2000여명밖에 나지 않아 두 영화의 순위가 뒤바뀔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누적 관객수는 25만 334명이다. 배급사 관계자들은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흥행이 아직 성공적이라 할 수 없지만 관객 평점이 올해 개봉한 영화들 중에서는 가장 높아 추후 흥행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
이 영화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관객평점 9.6점, 다음 관객평점 9.5점을 기록하며 관객들로부터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영화를 본 네티즌들의 리뷰 역시 호평 일색이다.
한편 이날 관객수 순위에서는 '아이들...'이 7만 2628명으로 1위를 차지했고, '만추'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이 그 뒤를 이어 각각 2, 3위에 올랐다.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 ka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