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스케2' 강승윤, SBS 월화극 '마이더스' OST 참여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슈스케2' 강승윤, SBS 월화극 '마이더스' OST 참여
AD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2' 출신 강승윤이 OST 대열에 합류한다.

강승윤은 오는 22일 첫 방송 하는 장혁, 김희애, 이민정 주연의 SBS 새 월화드라마 '마이더스'에서 엔딩테마곡 '니가 천국이다'라는 곡을 선보인다.


'니가 천국이다'는 이승철의 '열을 세어보아요', 김태우의 '사랑비' 등을 작곡한 이현승의 작품으로 극중 김희애와 장혁의 운명적인 사랑을 테마로 한 마이너 풍의 감성적인 곡이라는 평이다.

'본능적으로' 이후 약 4개월 만에 첫 출시 곡을 내놓은 강승윤은 현란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함께 더욱 남자답고 성숙해진 보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전작의 기대감을 역전시킬 기세로 녹음에 임했다는 전언이다.


이현승은 "어린 나이에 비해 내면에 짙은 감성을 갖고 있다. 희소성이 뛰어난 강승윤 만의 보컬 색깔이 이번 드라마를 더욱 돋보이게 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강승윤의 곡 '니가 천국이다'는 드라마 첫 방영 직후인 23일 0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