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T-대성학원, "갤럭시탭으로 수능 공부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갤럭시탭으로 입시준비 한다?'


SK텔레콤과 대성학원이 스마트 교육환경 구축을 위해 손을 잡았다.

SK텔레콤(총괄사장 하성민)과 대성학원 디지털대성(사장 최진영)은 '스마트 디바이스(Smart Device) 기반 모바일 교육사업을 위한 전략적 제휴'에 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다고 16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오는 6월까지 전국 6개 대성학원 본원을 대상으로 갤럭시탭을 공급하는 것으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하반기부터는 전국 대성학원 분원인 대성 N스쿨(전국 135개)로 단말 공급 및 서비스를 확대·실시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학원 수강생들은 국내 입시학원 최초로 학원 전용 교육 콘텐츠를 갤럭시탭으로 제공받게 된다. 대성학원은 수강신청, 동영상 강의, 과제 점검, 강사와 학생간의 학습진도관리 등을 태블릿PC를 통해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 교육 환경을 구축하게 된다.


SK텔레콤은 6개 대성학원 본원에 개방형 와이파이를 구축, 3세대(3G) 이동통신을 지원하며 모바일 통합 커뮤니케이션(UC) 및 그룹웨어 솔루션을 추가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박인식 SK텔레콤 기업사업부문장은 "이번 교육사업 협력은 학원에는 업무생산성 증대를 학생에게는 효율적 시간관리를 가능케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양사의 MOU 체결식은 이날 오후에 진행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