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빅뱅, 1시간 특집방송 '빅뱅 컴백쇼' 통해 27일 컴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6초

빅뱅, 1시간 특집방송 '빅뱅 컴백쇼' 통해 27일 컴백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그룹 빅뱅이 1시간 특집 방송으로 컴백한다.

15일 빅뱅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4일 새앨범을 발표하는 빅뱅이 27일 SBS '빅뱅 컴백쇼(가제)'를 통해 1시간 특집 방송으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공중파에서 1시간 분량의 파격적인 편성을 통해 컴백을 알린 가수는 몇 년 전 서태지 이후 처음이라는 점이 인상 깊다.

데뷔 5년 차인 빅뱅의 이번 컴백 쇼는 매우 이례적이라 할 수 있는 것. SBS가 '빅뱅 컴백쇼'를 기획하게 된 계기는 것은 그 동안 빅뱅이 국내. 외에서 쌓아 온 남다른 이력이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빅뱅은 지난 5년간 '거짓말'과 '마지막 인사' '하루하루' '붉은 노을' 등 수 많은 곡들을 히트 시켜왔다.


또 빅뱅은 그룹 활동 외에도 멤버들 각 각 활발한 솔로활동을 펼치고 있어 10대는 물론 20대와 3, 40대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SBS측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빅뱅 신곡 연출을 위해 비밀을 유지를 하며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아울러 1시간 분량의 '빅뱅 컴백쇼' 는 두 차례에 걸쳐 녹화 진행되며, 방영일은 27일(일요일) 로서 가급적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늦은 저녁시간으로 편성시간을 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