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영화 '평양성'의 이준익 감독이 100만 돌파기념 및 200만 고지 점령 기원하는 의미로 실시간 트위터 대화 2탄을 진행한다.
개봉 후 언론과 관객들의 꾸준한 호평과 입소문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평양성'. 세대를 아우르는 웃음과 감동의 종합 선물세트 무비로 손꼽히고 있다. 가족 관객들은 물론 최근에는 중, 고등학생들의 필견 무비로 주목 받는 등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평양성'의 이준익 감독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실시간 트위터 대화 2탄을 진행키로 결정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27일에 이 감독이 영화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과 실시간 트위터 이벤트의 연장선상에 있다.
1차 이벤트에서는 '평양성'을 관람한 관객부터 아직 관람하지 못한 예비 관객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두 시간 동안 참여해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2차 이벤트에서는 평소에 이 감독에게 궁금했던 점은 물론 영화 속 풍자와 해학에 담긴 메시지 등에 관한 질문과 답변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감독과의 실시간 트위터 대화 2탄은 오는 10일 오후 11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진행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