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산성피앤씨 50배 능가할, 미(美)특허 극비 BT세력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2분 07초

필자는 올 한해만 이미 신우, 서한, 동양물산, 코코, 에이앤씨바이오홀딩스, 엔알디 등 단기 200~300% 급등수익을 안겨드렸는데, 마음만 먹으면 끝도 없이 자랑할 급등추전주는 지면상으로 모자랄 지경이다.


그런데, 지금 이런 종목들 열거하며 자랑할 시간 없다! 지금까지의 모든 급등주들은 잊어도 좋다!

언론사는 물론, 대한민국 최고의 펀드매니저 조차 모르는 극비정보를 토대로, 큰 손 매집세까지 완벽하게 이뤄진 최소 1,000%↑ 급등임박 종목을 공개할 것이기 때문이다.


조만간 급등에 휩싸이면 왠만한 사람들은 왜 올라가는지 이유조차 모르고 멍~하니 바라만 보는 동안, 여러분들은 이미 수백% 급등수익은 챙겨놓은 상황일 것이다.

전 세계의 이목이 오로지 이 회사에만 집중된 상태로, 유전자 관련 새로운 신기술로 암을 정복할 폭등재료가 한달 내 터져줄 것으로 기대되는데, 가히 혁명적 사건이라 칭송 받을 신기술로 세계최초 개발이며, 국제특허를 통해 세계독점 상황까지 완벽하게 구축한, 초저평가 백원~천원을 오가는 대박 저가주다.


길게 설명할 겨를조차 없다. 시간이 지체될수록 유통물량의 씨가 말라 매수기회가 남아 있을 지도 장담 못하지만, 이 종목은 잡기만 하면 대박이기에 무슨 일이 있어도 물량 매집에 총력전을 펼쳐야 한다.


국내 대기업은 물론 해외각국 정부에서도 공동연구를 하려고 손을 뻗고 있을 정도로 전세계 의학, 화학, 생명과학계를 발칵 뒤집어 전세계가 이 회사 위주로 재편될 상황까지 이르고 있다.


이에 세계 주요국가들이 조기선점을 위한 제도 마련에 분주한 상황에서 오늘 종목이 바로 정부가 향후 5년 안에 수 조원대 매출기업으로, 미래의 먹거리 산업을 책임질 회사로 집중육성코자 모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전폭적인 지원을 하며 각별한 관리를 하고 있다는 것이다.


만일 오늘이라도 재료 터지고 날리면, 불과 2주 만에 800%↑이상 터져준 큐로홀딩스의 단기폭등이 예상되는 만큼, 그 동안 대박 종목을 잡아놓고도 시세에 확신이 없어, 중간에 차익실현으로 제대로 된 수익을 만끽하지 못한 투자자라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시세의 끝까지 온통 수익으로 챙겨가시길 바란다.


분명한 것은, 이 종목이 폭등하기 전에 바닥에서 매수할 기회는 단 몇 일로 끝이라는 것이다. 동사에 집중된 세력들을 분석하건대, 건드리는 종목마다 족히 10배↑이상은 날리는 큰손개입이 포착됐다. 동시에 불과 2주전부터 수년간 만들어진 대바닥권에서 대량 거래량을 터트린 후 순식간에 매물이 사라져 가고 있는데, 최근에는 더 나올 물량이 없는지 마지막 점검하는 흐름까지 포착됐다.


이 신호는 폭등을 알리는 신호로 수일 내에 극단적 폭풍랠리가 예상되기에 지금 서두르지 않는다면 단 한주도 잡지 못할 수도 있다.


이러한 엄청난 재료와 폭발적인 성장성을 토대로 수조원대 기업가치를 지녔음에도 불구하고 다행스럽게 이런 기대감이 전혀 주가에 반영되지 못한 상황이다. 무한반복으로 ‘땡큐~!’를 외치며 무조건 쓸어 담으라는 얘기 외에 무슨 말이 필요하겠는가! 도대체 이런 종목을 매수하지 않는다면 어떤 종목으로 수익을 낸단 말인가!


특히나, 이 종목은 2004년도 천신만고 끝에 찾은 50배↑ 산성피앤씨의 상승초기와 복사판이다. 당시 시대적 이슈였던 줄기세포와 극비거대세력 매집을 포착하고, 900원에 추천해 4개월 만에 5만원 가까이 치솟았는데, 이 종목도 신분변경 시에 가장 화려하게 튀어 오를 수 있는 백원~천원대를 오가는 저가주다!


무엇보다 극비에 가까운 재료 하나는, 미국시장에 곧 IPO를 통해 상장될 것으로 보이는데, 이 사실만으로도 주가폭등이 얼마나 이뤄질지는 상상에 맡기도록 하겠다.


돈 몇 푼 아깝다고 어쩌면 다시 찾아오지 않을 천재일우 같은 기회를 져버릴 것인가! 설마~하는 순간 이 종목은 이미 상한가 문닫고 저만치 날라가 있을 것이다! 너무나 다급한 시점으로 순식간에 폭등하며 지금의 가격대는 역사 속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추억의 가격대가 될 것이 자명하다!.


모든 종목 다 갈아타도 좋다! 그 동안 미치도록 갈망한 단 한방이 찾아왔고, 평생 돈방석에 앉을 행운을 가져다줄 종목이기 때문이다. 이 종목 놓친다면, 평생 가슴 한켠에 후회로 남게 될지 모르니 절대 놓치지 말길 바란다!


산성피앤씨 50배 능가할, 미(美)특허 극비 BT세력주!
AD


[Hot Issue 종목 게시판]
미주제강/혜인/솔고바이오/젬백스/위즈정보기술/KEC/코코/CT&T/3노드디지탈/STX조선해양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