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계속적인 손실로 이제는 반드시 원금회복은 물론 500% 폭등한 코코, 현대정보기술 등과 같이 초급등 시세를 원한다면 이번에 필자가 공개한 이 종목은 무슨 수가 있더라도 필사적으로 물량을 확보해야 한다.
정말이지 대박수익에 목말라 한방이 필요한 투자자라면 2011년을 대박수익으로 시작할 이 종목만큼은 절대로 주저하는 사이 놓쳐버리고 후회하지 말고 필사적으로 매수에 동참해 단 1주라도 물량을 확보하기 바란다.
그동안 100~300% 급등했던 필자의 추천주들 잡아보지 못한 분들도 더 이상 아쉬워하지 않아도 된다. 오늘 필자가 상반기 최고의 폭등임박 테마주를 알려 드릴텐데 이 종목은 더 이상 의문을 갖지 말고 무조건 물량을 확보하기 바란다. 장담컨대 지금까지 수면아래 놓여있던 재료가 폭발하면 26번 줄상한가 터진 조선선재처럼 사상초유의 급등랠리를 펼칠 것이다.
따라서 이 종목은 매수하기만 하면 상한가로 정신없이 폭등해 저평가 재료주이기 때문에 대박수익과 원금회복이 절박한 투자자라면 무조건 날아가기 전에 최대한 물량 확보하길 바란다.
동사는 전세계의 이슈가 되고 있는 최전방산업인 IT, 휴대폰의 핵심 부품을 생산하는 세계 최고의 재료주로, 세계 최고기업인 삼성전자 같은 글로벌기업의 주문 처리에만 24시간 공장을 풀가동해도 모자라 들어오는 주문을 거절해야 할 지경이다.
또한 매출이 1500%이상 폭증하며 창사이래 사상 최대 매출 실적치를 기록하고 있고, 신규모델 출시가 눈앞에 있어 3분기부터 이어갈 실적 증가치는 이미 시가총액을 앞지르고 있는데도 주가는 3000원대라는 터무니 없는 가격을 보이고 있다.
가장 중요한 사실은 동사가 신성장동력으로 진출한 세계 1600조원대의 블루골드 시장에서 하반기부터 가시적인 결과가 도출될 예정으로 동사의 폭발적 성장이 본격화되면 지금 가격대는 역사적 저점으로 기록될 만큼 다시없는 매수의 기회이기 때문에 발빠르게 움직여 완벽한 저점 매수의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단기 급등테마에 편승해 상한가 한두방에 그칠 어설픈 테마주나 개별종목이라면 아예 이 종목에 대해 이토록 강력하게 추천하지도 않는다. 분명히 이야기 하지만 매수직후 한달 이내에 실계좌 수익률이 세자리 이상 붉게 달아오르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너무나도 다급하다! 정말이지 더 이상 지체할 시간이 없다! 언제 터질지 모르는 일촉즉발의 긴장감 속에 거대세력간에 물량 확보 쟁탈전이 벌어지며 유통물량이 씨가 마르고 있어 이 종목 잡기만 하면 대박이고 잡을 수만 있다면 손해 본 종목 모두 팔아서라도 갈아타야 한다.
주식시장 역사상 15배~30배이상 화려한 수익률로 한시대를 풍미했던 새롬기술, 플래닛82, 헬리아텍, 리타워텍을 기억하는가? 최근 25배 터진 조선선재를 보면서 부러워 한 적이 있는가? 그렇다면 이 종목이 당신의 원한을 반드시 풀어줄 것이다.
더욱 중요한 사실은 기업내용이 아무리 좋고, 향후 전망이 좋아도 이미 시장에 알려질대로 알려진 종목이라면 이미 주가는 선반영되어 메리트를 잃게 되는데, 이 종목은 아주 지능적인 세력이 개입해 주가를 의도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어 아직도 4,000원대 초저평가된 상태로 눌려져 있다는 것이다.
지면을 통해 더 이상 많은 내용을 열거할 수 없지만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이 종목을 매수만 한다면 당신은 이미 성공한 투자자가 되어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다는 사실 딱 한가지 만은 분명히 밝혀둔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이 종목은 잡기만 하면 대박이고, 잡을 수 있다면 손해 본 종목을 모두 팔아서라도 갈아타야 하기 때문에 단돈 500만원만 투자해도 그 동안 잃었던 원금회복은 물론이고 초절정의 수익을 맛볼 수 있는 회심의 승부주가 될 것이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서한/신창전기/게임하이/대유신소재/동양텔레콤/STX조선해양/아이씨코리아/한일사료/아시아나항공/모베이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