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수연, 오만가지 헤어스타일 선보여 '내 스타일이야'

시계아이콘00분 4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김수연, 오만가지 헤어스타일 선보여 '내 스타일이야'
AD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배우 김수연이 틴에이저 시트콤 '레알스쿨'에서 '야망녀 수연'으로 깜찍하고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레알스쿨' 속 수연은 재력과 인형 같은 외모로 세상의 중심이 자신이라 생각하며 장차 영부인이 되겠다는 엉뚱한 소녀다. '레알스쿨'에 입학하고도 영어공부 보다는 지한(도지한 분)을 사로잡기 위해 외모에 더 많은 신경을 쓰는 캐릭터인 만큼, 매회 화려하고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김수연의 주 아이템이자 트레이드 마크는 얼굴도 다 가릴 만큼 큰 리본 악세서리로 어디서든 한눈에 주목하게 만든다. 깜찍한 핫핑크, 레드 등의 여성스러운 컬러의 악세서리와 굵은 웨이브 롱헤어의 매치로, 소녀 같은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작고 갸름한 얼굴형 덕분에 어떤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는 김수연은 깜찍한 업스타일, 청순한 내추럴 스타일은 물론 만화 속 주인공 같은 양갈래 스타일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엉뚱하고 덜렁대는 4차원 '수연'의 캐릭터를 생동감 그려내고 있다.


김수연의 헤어스타일리스트는 "늘 가지고 다니는 헤어 악세서리만 20~30개에 이르며 거의 매 장면 다른 악세서리를 바꿔가며 연출할 뿐만 아니라, 물결치듯 탄력 있는 웨이브를 위해 한번 촬영 때마다 8~7번씩 헤어스타일을 수정한다"고 밝혔다.


이에 김수연은 "머리를 여러 번 고쳐야 하는 고충은 있지만 허영심 많고 꾸미기 좋아하는 야망녀 수연의 캐릭터를 제대로 연기하기 위한 것인 만큼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인 한편 "평소에는 해보지 못한 새로운 악세서리와 스타일을 해볼 수 있어 오늘은 어떤 머리를 할지 기대되기도 한다"고 신인다운 귀여운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시트콤 '레알스쿨'은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을 통해 매주 평일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수연, 오만가지 헤어스타일 선보여 '내 스타일이야'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 musict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