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설 연휴, 스크린에서 한?중?미 여우들의 섹시 매력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27일 개봉을 앞둔 '그린 호넷 3D'의 카메론 디아즈와 '조선명탐정'의 한지민, '상하이'의 공리가 바로 그 주인공들.
'조선명탐정' 한지민, 섹시 카리스마 한객주로 연기 변신
'조선명탐정'의 한지민은 그 동간의 청순한 이미지를 벗고 섹스 카리스마 한객주로 변신을 꾀했다. 한객주는 조선의 상단을 주름잡는 팜프파탈로 영화 속 사건의 열쇠를 쥐고 있는 미스터리한 여인이다.
최근 언론 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조선명탐정' 속 한지민은 섹시함과 단아함을 동시에 드러내며 성공적인 연기변신을 알렸따. 또 공개된 스틸컷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그녀의 섹시함과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어 온, 오프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린 호넷 3D'의 수수께끼 비서 카메론 디아즈, 지성+섹시미
'그린 호넷 3D'에서 할리우드 매력녀 카메론 디아즈가 지성미와 섹시미를 겸비한 미녀비서 르노어로 등장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르노어는 범죄학을 전공한 자존심 강한 미녀비서로 브릿과 케이토의 사랑을 독차지할 뿐 아니라 해박한 범죄지식으로 '그린 호넷' 콤비의 활동에 결정적 도움을 주는 인물이다.
카메론 디아즈는 연륜이 묻어나는 지성미와 상큼하고 발랄한 섹시미까지 두루 갖춘 르노어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 영화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카메론 디아즈는 또 한 번 전 세계 남심을 사로잡으며 영화의 기대감까지 한껏 높이고 있다.
'상하이' 공리, 치명적 매력으로 세계를 유혹하다
중국 여배우의 자존심 공리는 '상하이'에서 미스터리한 여인 애나로 국내 관객들을 만난다. 애나는 상하이를 주름잡고 있는 마피아 보스 앤소니(주윤발 분)의 아내이자, 상하이에 침입한 일본 세력에 비밀리에 대항하는 저항군으로 활동하고 있는 인물이다.
영화 속에서 공리는 고전적인 헤어스타일과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화려한 의상으로 특유의 우아함과 섹시한 매력을 한껏 뽐낼 예정이다. 또 국내 팬들을 만나기 위해 내한이 예정돼 있어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