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등 45차례 배출한 로또명당, 마니아들의 필수코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로또1등 당첨조합을 총 45차례나 탄생시킨 ‘명당’이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과학적 분석기법을 적용해 <로또1등 예측시스템>을 자체 개발한 로또정보사이트 로또리치(lottorich.co.kr)가 평균 2주 간격으로 1등 당첨조합을 배출해내며 성적면으로나 회원수, 하루 평균 방문자수 등 모든 면에서 업계 1위에 올랐다.

로또리치 박원호 본부장은 “작년 한 해에만 1등 24조합, 2등 116조합, 3등 4526조합을 배출하는 쾌거를 달성했다”며 “특히 하반기 들어 6주연속 1등 당첨조합 배출 기록을 세우는 등 <로또1등 예측시스템>의 적중률이 최고조에 달해있어 2011년 성과에도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덧붙여 “이는 오랜 시간 동안 공들여 개발한 <로또1등 예측시스템>이 과거 당첨번호 데이터를 비교/분석해 각 공마다의 고유 출현 확률에 가중치를 적용, 1등 당첨번호와 가장 유사한 당첨예상번호를 제공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강조했다.

로또1등 예측시스템 자세히보기


허위, 과장 광고 사이트에 유의하세요!


로또리치가 입소문을 타고 로또마니아들의 필수코스로 자리잡자 유사 사이트가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다. 그 중 일부 사이트는 로또리치를 그대로 모방하는 사태도 발생하고 있다.


박원호 본부장은 “근거 없이 허위, 과장 광고를 하는 사이트에 유의할 것”을 당부하면서 “로또리치의 경우 사이트 순위 전문 사이트에서 부동의 1위(로또정보분야)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특히 1∼5등에 당첨된 회원들의 사실여부를 가감 없이 공개하고 1∼2등 당첨자들의 실제 인터뷰 동영상을 가장 많이 확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로또리치(lottorich.co.kr)는 업계 최초로 기술보증기금에서 기술평가를 받아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기술력과 성장성을 인정받았으며,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에서 인정하는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는 등 차별화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로또1등 예측시스템 자세히보기


<이 리포트는 로또리치에서 제공하는 정보이므로 아시아경제신문의 기사방향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