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트레져러 런던, 압구정에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트레져러 런던, 압구정에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영국 최고급 담배인 트레져러(TREASURER)의 플래그쉽 스토어가 오는 25일 서울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문을 연다.


이곳은 트레져러 한국총판인 코리아애드커뮤니케이션즈의 직영매장으로, 트레져러 브랜드를 한 분에 볼 수 있는 전시공간과 다양한 제품을 구입하고 시연할 수 있도록 구성될 예정이다.

국내에 선보인 트레져러 블랙(TREASURER BLACK, 타르 8mg, 니코틴 0.6mg)과 트레져러 골드(TREASURER GOLD, 타르 6mg, 니코틴 0.6mg)는 전 세계적으로 8개국에서만 소량 재배되는 최상급 버지니아 담배잎으로 블랜딩한 것이 특징이다.


또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고급 원재료 덕택에 트레져러 담배는 이제까지의 다른 어떤 제품 보다도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향을 지니고 있다.


아울러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케이스와 정품임을 증명하는 고유의 홀로그램 테이프로 봉인돼 있으며, 황금색 필터와 워터마크가 새겨진 담배종이는 일체의 화학첨가물이 추가되지 않았다.


이 제품은 영국 본사에서 수작업으로 포장돼 직수입되고 있다. 구입문의는 02-318-1257, 홈페이지(www.treasurer-seoul.com).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