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보라, 경희대 신문방송학과 출신으로 밝혀져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신보라, 경희대 신문방송학과 출신으로 밝혀져    (사진출처=신보라 미니홈피)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개그우먼 신보라의 학벌이 공개돼 화제다.

11일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개그콘서트 출연진의 학벌’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많은 네티즌의 관심을 끌었다.


자료에 따르면 신보라는 경희대학교 신문방송학과에 다니다 휴학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그는 KBS2 '개그콘서트'와 ‘남자의 자격’ 남격합창단 멤버로 맹활약했다.

이밖에도 박지선과 안상태는 각각 고려대학교 사범대와 단국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승윤은 명지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고 코너 '미끼'에 출연 중인 김준현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철학과 과정을 마쳤다. ‘곤잘레스’로 잘 알려진 송준근은 경희대학교를 중퇴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학벌에 네티즌들은 “평소 입담이 좋아 공부를 등한시 한 줄 알았는데 깜짝 놀랐다”, “역시 남을 웃기는 것도 머리가 좋아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학벌이 공개된 건 개그우먼 곽현화 때문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화여대 수학과 출신으로 알려진 그는 최근 '수학의 여신'이라는 책을 직접 집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