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설 연휴 고향길, 신형 그랜저 빌려드려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1초

"설 연휴 고향길, 신형 그랜저 빌려드려요"
AD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이번 설에는 신형 그랜저 타고 고향에 다녀오세요."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 설 연휴를 앞두고 '5세대(5G) 그랜저'와 쏘나타 등 총 300대를 설 귀향 차량으로 무상 대여해 주는 '설맞이 귀향 렌탈 이벤트'와 전시장 내방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설맞이 귀향 렌탈 이벤트'는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설 연휴 기간인 이달 31일부터 2월6일까지 6박 7일간 '5G 그랜저 200대와 쏘나타 40대 등 총 300대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26세 이상 운전면허증을 가지고 있는 고객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이달 24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설 연휴 고향길, 신형 그랜저 빌려드려요" 현대차 신형 그랜저


한편, 현대차는 1~2월 설 성수기 및 5G 그랜저 출시를 맞아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설 선물을 제공하는 '2011 설맞이 내방 고객 경품 대잔치'를 실시한다.


2월28일까지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이벤트 응모권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11명에게 ▲5G 그랜저(1명) ▲삼성 LED TV(10명) ▲영화 예매권(2000명)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4일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민족의 명절인 설을 맞아 현대차를 사랑해주신 고객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귀향 차량 및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며 "특히 출시를 앞두고 있는 5G 그랜저가 귀향 차량으로 제공돼 올해는 예년에 비해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