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피자헛, '사이즈 UP' QR코드 스캔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 피자헛은 스마트폰을 활용해 소비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사이즈 UP QR코드 스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홈페이지와 피자 배달 박스에서 발견할 수 있는 피자헛의 QR코드를 스마트폰에서 리더 어플로 스캔 한 후, 이승기가 출연한 ‘사이즈 UP’ CF를 보고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31일까지 이벤트 응모자 중 총 50명을 추첨해 피자헛의 밀리언셀러 메뉴인 ‘더스페셜’ 피자의 무료 시식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QR코드를 통해 선보인 ‘사이즈 UP’ CF는 이승기와 친구들이 미디엄 사이즈로 주문한 피자가 패밀리 사이즈로 도착하자, 어리둥절하면서도 맛있게 피자를 즐긴다는 에피소드를 통해 한국 피자헛의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행사를 위트 있게 전달하고 있다.


특히 리치골드 피자를 맛깔스럽게 먹는 이승기와 친구들의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가 눈길을 끌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한국 피자헛 관계자는 “지금까지 약 1만 8000명이 응모하는 등 QR코드 스캔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 호응이 매우 뜨겁다”며 “특히 QR코드 페이지에서 CF 감상은 물론 실시간으로 한국 피자헛 트위터로 접속이 가능해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이 더욱 활발해진 효과를 얻었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