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진구, 에코마일리지 우수 단지 1000만원 시상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광장청구아파트, KT광진지사, 성진강변스파랜드. 서울중광초등학교와 500가구 이하 시범 아파트 자양10차현대홈타운 상금 1000만원 시상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광진구(구청장 김기동)는 오는 11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에코마일리지 우수 참여단체와 아파트 5개 소를 선정, 시상한다.


광진구, 에코마일리지 우수 단지 1000만원 시상 김기동 광진구청장
AD

선정기준은 기존사용량(직전 2년) 대비 최근 6개월 평균 온실가스 감축을 한 곳이다.

우수실적 상위 4개 단체인 광장청구아파트, KT광진지사, 성진강변스파랜드. 서울중광초등학교와 500가구 이하 시범 아파트 자양10차현대홈타운가 선정됐다.


상위 4개 단체는 구청장 표창과 인센티브 시상금 1000만원이, 시범아파트는 구청장 표창과 시상금 600만원이 주어진다.


또 온실가스 감축실적이 있는 18개 아파트단지 입주자대표에게 구청장 표창을 한다.


단체를 제외한 에코마일리지 개인회원은 기준사용량 대비 6개월 평균 감축률이 10%이상이면 LED조명 멀티탭 절수샤워기 에코컵 등 녹색제품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김은혜 환경과장은“앞으로도 에코마일리지에 가입하고 에너지절약을 실천한 우수단체, 아파트를 선정, 시상함으로써 성공모델로 발굴할 계획”이라며 “사람과 자연이 어우러진 녹색문화도시 광진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