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우유, 냉장 컵커피 '도토루 넬 드립' 4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서울우유, 냉장 컵커피 '도토루 넬 드립' 4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서울우유는 프리미엄 냉장 컵 커피 '도토루 더 마스터 넬 드립' 4종을 6일 출시했다.


넬 드립(Nell Drip)이란 200년 전 유럽에서 개발된 정통 핸드 드립법 중의 하나로 '넬'이라는 양모로 짠 천을 사용해 정성스럽게 커피를 추출해 내는 프리미엄 방식을 의미한다.

커피 고유의 지방성분을 흡착하는 페이퍼 드립 방식이나, 짧은 시간 안에 고압에서 원액을 추출하는 에스프레소 방식과는 달리 넬을 이용해 커피를 천천히 우려냄으로써 신맛, 쓴맛, 단맛 등 커피 본연의 개성은 물론 풍부하고 깊은 맛과 향을 이끌어 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토루 넬 드립 컵 커피'는 '라떼', '모카', '고구마라떼', '마끼아또' 4가지 맛으로 일본의 커피 명인 칸노 마사히로가 직접 블렌딩한 100% 최고급 아라비카 커피 원두에 넬 드립 방식까지 적용함으로써 최고의 커피 맛을 살렸다.


아울러 서울우유의 1급A 원유만을 사용함으로써 커피를 더욱 부드럽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주 타겟층인 2535 여성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디자인이 가미된 단단한 컵에 담아냄으로써 그립감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였다.


박형수 서울우유 커피 마케팅 팀장은 "프리미엄 커피 맛을 즐길 줄 아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국내 최초로 200년 전통의 수제 커피 추출 방식인 넬 드립 방식을 적용해 도토루 넬 드립 컵 커피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제 도토루 넬 드립 컵 커피와 함께 최고급 커피의 맛과 풍미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