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WISE&SHOPPING신한카드' 출시
$pos="L";$title="";$txt="";$size="300,200,0";$no="2011010409142628925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신한카드는 이마트와 제휴를 맺고 포인트적립과 무이자 할부 등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마트WISE&SHOPPING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이마트신한카드'는 이마트 제휴카드 중 최초로 신세계포인트카드 기능을 탑재한 것은 물론 오케이 캐시백(OK Cashbag) 기능도 갖추고 있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에서 이용 시 신세계포인트를 0.7% 적립해 주는데 이는 상품권, 일반신용카드, 현금과 대비해 7배 수준이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OK Cashbag 포인트도 5% 적립해 준다.
이와 함께 이 카드로 이마트 및 이마트몰에서 구입한 일부 품목에 대해 상품보상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보험은 '이마트신한카드'를 수령하고 사용 등록한 다음 날부터 1년간 적용되는데, 2011년 11월 말까지 이마트 또는 이마트몰에서 1회 이상 사용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구매물품의 파손·도난에 따른 수리·대체와 보증기간을 1년 연장해 주는 것이 주 내용이다.
아울러 SK주유소(LPG제외)에서 주유 시 OK Cashbag포인트를 3% 적립해주며, 신세계·롯데·현대백화점에서 3개월 무이자 할부, 영화예매, 테마파크, 스포츠관람 할인 등 다양한 생활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URS 7000원, 해외겸용 1만2000원, 플래티늄 2만2000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국내 최대의 할인점인 이마트와 제휴를 통해 고객 여러분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국내최고의 카드사와 할인점이 만나 본 상품을 탄생시킨 만큼 최고의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