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평택항 온라인 뉴스레터 호응 좋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경기평택항만公 고객과의 소통 강화 ‘주효’

[아시아경제 김정수 기자] 평택항의 온라인 뉴스레터인 ‘e-소식지’가 해운·항만업계 관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올해 평택항의 다양한 소식을 관련업계 관계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발간한 평택항 e-소식지가 8천747곳에 전송됐다고 29일 밝혔다.

e-소식지는 격월로 1년에 6회 발간돼 평택항의 주요 현안 및 기업에게 유익한 정보가 담겨 국내외 선사 및 화주를 비롯해 유관기관, 단체 등에 전송하고 있다.


권석린 삼성전자로지텍 해외물류팀 그룹장은 “뉴스레터를 통해 평택항의 다양한 소식을 접하고 있다”며 ”뉴스레터는 한눈에 보기 편하고 최근 동향 및 물동량 변화 추이, 항로 증편, 선석 개발 등 비즈니스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서정호 평택항만공사 사장은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잠재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발간한 평택항 온라인 뉴스레터에 대한 반응이 좋다”며 “내년에도 평택항의 최신 정보를 발 빠르게 제공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평택항만공사는 내년부터 평택항 e-소식지를 1년에 12회 전송되는 월간으로 발간할 계획이다.




김정수 기자 kj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