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년사]영등포구청장 "국제금융 중심도시 열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조길형 영등포구청장 2011년 신년사 통해 국제금융 중심지로 거듭나는 영등포시대 다짐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조길형 영등포구청장은 "이제까지 준비해 온 새 영등포구의 청사진을 바탕으로 과거 영등포의 명성과 자존심을 되찾고 나아가 첨단산업과 주거문화가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국제금융의 중심지로 거듭 나는 새로운 영등포시대를 열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신년사]영등포구청장 "국제금융 중심도시 열 것" 조길형 영등포구청장
AD

조 구청장은 2011년 신년사를 통해 "저를 비롯한 1300여 공직자는 사람중심 새 영등포 실현과 새로운 영등포 시대를 열기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이같은 각오를 밝혔다.

조 구청장은 "지난해 영등포구는 지방자치경영대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고 서울시 청렴도 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 일일이 다 열거할 수 없을 만큼 외부 평가기관으로부터 많은 상을 수상했던 한 해였다"고 평가했다.


다음은 조길형 영등포구청장 신년사

----------------------------------------------------------
신년사


존경하는 41만 구민 여러분! 신묘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따뜻한 성원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2010년은 그 어느 해 보다 多事多難 했던 한해였지만 41만 구민이 함께 화합한 우리 영등포구는 민선5기 출범과 함께
'교육 복지 사람중심 새 영등포'를 향한 행보를 시작하였습니다.


지난해 영등포구는 지방자치경영대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고
서울시 청렴도 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 일일이 다 열거할 수 없을 만큼 외부 평가기관으로부터 많은 상을 수상했던 한해였습니다.


우리가 이처럼 전국의 쟁쟁한 지자체들과의 경쟁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41만 구민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신묘년 새해는 우리 영등포구의 미래에 있어 매우 중요한 한해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제까지 차근차근 준비해 온 새 영등포구의 청사진을 바탕으로 과거 영등포의 명성과 자존심을 되찾고 나아가 첨단산업과 주거문화가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국제금융의 중심지로 거듭 나는 새로운 영등포 시대를 열어가야 할 것입니다.


저를 비롯한 우리 1300여 공직자는 사람중심 새 영등포 실현과 새로운 영등포 시대를 열기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리며,구민 여러분 모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1년 1월 1일 영등포구청장 조길형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