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액자금으로 억대자산 불리려면 이 종목 노려라!

시계아이콘02분 1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억대계좌가 터질 촌각을 다투는 상황이 발생했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추천글을 작성하는 이 순간에도 장중 상한가로 문을 닫고 날아갈까 조바심이 날 정도로 급등의 에너지가 넘치는 종목이다.


특히 오늘은 개장초부터 물량이 급속도로 사라지는 것이 포착되고 있는데, 이렇게 되면 장마감전에 상한가로 말아 부치며 내일부터는 개장초 쩜 상한가로 바로 날아갈 수도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이 종목은 빠르면 오늘 오후장부터, 늦어도 내일부터는 불꽃랠리가 펼쳐질 것이 확실하기 때문에 지금 서두르지 않으면 단 한주도 잡지 못할 수도 있다.

그리고 이 종목은 과거에도 단 10분만에 상한가로 밀어버린 후 그 자리에서 수직상승 하여 한달도 안되서 500% 이상 급등한 적이 있는데, 지금은 그때와는 비교할 수도 없을 만큼 초유의 대박 상황이 발생했기 때문에 이번에 터지게 되면, 딱 두달 만에 1000% 넘게 터진 필자의 작년 추천주인 다날 이상의 단기 폭등에도 만족 못할 극단적인 폭등랠리가 펼쳐질 수 밖에 없다.


거두절미하고 결론만 말하자면, 오늘 추천드리는 이 종목은 현재 숨겨진 재료가치와 세력 매집 규모 만으로도 상상을 초월할 주가급등의 이유가 되고 있는데, 여기에 S그룹의 대규모 프로젝트 사업에 따른 올 연말과 연초장 최대 수혜주 라는 사실이 알려지는 순간, 시장의 매수세가 급속도로 유입되며 순식간에 상한가로 문 닫는 것은 물론이며, 시세의 꼭지점을 함부로 예단할 수 없는 핵폭풍과 같은 종목이라 확신한다.

필자는 수개월전부터 세력의 매집과 재료가 너무나도 명확하여 언젠가 터질 수 밖에 없다라는 확신에 오로지 이 종목만 분석하고 추적했는데, 이제 드디어 연속상한가가 터질 마지막 맥점구간을 포착했다.


솔직히 급등이 시작되면 웬만한 강심장이 아니고서는 도무지 따라 붙을 수 없는 종목이라 확신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수십배 이상 대박수익률을 노리는 투자자를 위해 비장한 마음으로 공개키로 한 만큼, 이 글을 보고도 놓친다면 평생 두고두고 한 이 될 것 이다.


첫째, 적정주가 10만 원 대! 현 주가 기절초풍 할 6000원대!


동사는 자기자본 대비 순이익을 고려해 볼 때, 현재 시가총액은 고작 1000억원 밖에 되지 않는 초 저평가 수준으로, 현재 수준은 적정주가 10만원에 1/20 수준도 안될 만큼 초 저평가 되어 있다.


둘째, 과거 이화공영 30배↑능가할 대폭등주, 이번 연초에 또 나온다!


필자의 추천주 하나로 대박이 나서, 지금은 주식투자를 안 하고도 편안하게 번 돈 쓰며 사는 분들이 많다. 오늘 종목도 딱 그런 富를 안겨줄 종목이다. 980원에 추천 후 30,000원까지 폭등했던 과거 이화공영의 상승초기와 너무나 똑 닮았다. 필자가 볼 때 이 종목은 연말과 연초 한달 내내 터져나올 재료와 큰 손 매집물량 규모로 볼 때, 상한가 치고 가는 것은 불과 5분이면 충분할 것이다.


셋째, S그룹의 무차별적인 지원사격! 이 보다 좋을 수 없다!


S그룹이 대규모 프로젝트 사업에 동사를 핵심 사업체로 선정하며, 이번주부터 이것 관련 시장의 최고 수혜주로 부각되며 올 연말장부터 내년 1월까지는 오직 이 종목에서만 대대적인 주가부양이 일어나게 될 것이다.


넷째, 세력 매집종료 시그널 뜨면, 이 종목은 날아가도 못 잡는다!


동사는 거대 자금규모를 가진 세력이 오랜 기간 표시나지 않게 매집 과정이 이루어 졌고, 여기에 지루한 기간조정까지 거쳐 왔기 때문에, 현재 개인 투자자들은 대부분 떨어져 나간 상황이어서, 세력 매집 종료 시그널만 뜨면, 이 종목은 매물대 없이 날리면,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 밖에 없는 종목이다.


오늘이 지나면 시간이 없다! 새로운 재료와 테마에 목말라 하는 현 시점에서 동사의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투자자들은 열광 할 수 밖에 없을 것이며, 무엇보다 동사가 가지고 있는 이슈들이 극도로 민감한 재료들인 만큼, 이번 종목은 올해 30배 날아간 조선선재를 능가할 유일한 종목이 될 것이다.


절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물량을 뺏어야 한다. 그리고 단타로 하지 말고, 그냥 묻어두기 바란다. 그리고 조만간 터질 급등속도에 놀라 따라붙을 자신이 없다면 지금 당장 물량사수에 총력을 기울기기 바라며, 이 종목을 얼마만큼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것이다.


주식투자로 팔자를 고치는 법은 무조건 이 종목을 매수하는 것 임을 반드시 명심하길 바란다.


소액자금으로 억대자산 불리려면 이 종목 노려라!
AD


[Hot Issue 종목 게시판]
코코/대우인터내셔널/동양물산/테라리소스/SKC 솔믹스/넥스트칩/아가방컴퍼니/한국전자인증/비에이치/씨모텍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