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구청장 문병권) 유치원자율장학(회장 홍찬용)는 최근 서울특별시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불우이웃돕기 성금 735만9140원을 전달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중랑구(구청장 문병권) 유치원자율장학(회장 홍찬용)는 최근 서울특별시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불우이웃돕기 성금 735만9140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불우이웃돕기 성금’은 중랑구 유치원자율장학회 소속 29개 유치원생 3400여명과 교사들이 불우이웃돕기에 동참하기로 뜻을 모아 이루어진 것이다.
올해 성금은 유치원생들이 부모님을 도와드리고 받은 용돈을 모아 정성껏 마련했다.
어려서부터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을 키우고,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저축하는 정신을 배우게 될 것이라고 유치원관계자는 전했다.
이와함께 중랑구 상봉1동 통장협의회(회장 김수태)는 지난 24일 상봉1동주민센터에서 기초생활수급자 및 저소득 홀몸노인 등 300여명을 초대, 사랑의 떡만두국과 다과를 어르신들께 대접했다.
행사 당일 영하의 추운날씨에도 통장 31명 전원이 참석, 오전부터 하루종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등 사회봉사 활동에 앞장서 지역사회에 훈훈한 정을 나눠주고 있다.
중랑구청 교육지원과(☎2094-1904)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