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Ab에비뉴, '세바퀴'서 예능감 폭발 '기대 충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Ab에비뉴, '세바퀴'서 예능감 폭발 '기대 충만'
AD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실력파 여성 듀오 Ab에비뉴가 새 멤버 교체 후 확 달라진 모습을 보이며 예능 프로그램까지 석권할 태세를 갖췄다.

Ab에비뉴는 멤버 교체 후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숨겨놓은 예능감을 폭발할 전망이다.


지난달 15일 '여자는..알아요'(노는 여자) 음원 공개 후 하루 만에 소녀시대를 제치고 각 음원 사이트에 10위권 안에 진입하면서 신인답지 않은 면모를 보여줬다.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하루 만에 MBC ‘황금어장’을 시작으로 ‘해피투게더’ ‘스타골든벨’ ‘무한도전’ ‘스타킹’ ‘천하무적야구단’ ‘1박2일’ ‘승승장구’ 등 최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점령하면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뮤직비디오로 만족하는 게 아니라 이번에는 Ab에비뉴가 직접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 출연해 예능감을 뿜어낼 예정이어서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멤버를 바꾼 뒤 확 달라진 모습을 보인 Ab에비뉴가 ‘세바퀴’에 어떤 매력을 보여줄 지에 팬들 뿐 아니라 방송 관계자들의 관심도 뜨거운 것으로 전해졌다. Ab에비뉴가 출연하는 '세바퀴'는 오는 1월 방송될 예정이다.


Ab에비뉴, '세바퀴'서 예능감 폭발 '기대 충만'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