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웃사이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 다르게 군생할 하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웃사이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 다르게 군생할 하겠다"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신옥철)가 현역으로 군입대하는 소감을 밝혔다.

아웃사이더는 21일 오후 경기도 춘천 102 보충대로 입소 전 취재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군 생활을 앞둔 각오를 밝혔다.


짧은 머리가 어색한 듯 쑥스러운 미소를 짓던 아웃사이더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 신옥철입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아웃사이더는 “당연히 국방의 의무를 다해야 하는데 조금 늦었다”며 “비록 늦었지만 이렇게 지원해 입대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북한의 연평도 도발사건을 의식한 듯 “국민 모두 힘든 시기에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돌아오겠다”며 “내 힘이 조금이라도 더 보탬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아웃사이더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보다 다르게 군 생활 하겠다”며 “군 생활 잘하고 올 것이니 팬들도 몸 건강, 마음 건강 하시길 기원하겠다”고 재치있는 멘트로 주변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지난 2004년 첫 번째 미니 음반 ‘Come Outside’로 데뷔한 아웃사이더는 짜릿한 속도감과 스피디하면서도 안정된 스타일로 국내 속사포랩에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했다. 또 많은 음반에 활발한 랩 피쳐링으로 참여해 팬들의 인기를 얻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