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330,0";$no="201012211425555556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대한민국 대표 FPS ‘스페셜포스’가 신규 업데이트를 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오는 28일 대한민국 대표 FPS ‘스페셜포스’의 신규 모드인 ‘호러모드’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스페셜포스’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대표적인 게임이다.
‘호러모드’는 게임 시작 시 무작위로 편성된 인간 진영과 언데드 진영간에 쫓고 쫓기는 양상을 그린 신규 모드이다. 언데드 진영은 정해진 시간 안에 인간을 최대한 많이 감염시키면 승리하게 되며, 반대로 인간 진영은 감염되지 않고 오래 살아남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때문에 인간 진영은 적의 침투가 어려운 지점에 밀집해 공격을 하는 방어적인 플레이를 하게 되고, 언데드 진영은 대쉬, 점프, 탐색 등 다양한 스킬을 사용해 적을 몰아세우는 공격적인 플레이 성향을 보이게 된다. 이로 인해 팀플레이의 묘미와 엄습해 오는 적을 막아내는 긴장감을 느낄 수 있으며, 조작의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개성 있게 디자인된 3종의 언데드 캐릭터는 이용자들에게 이색적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개인전으로 점수가 계산되는 ‘호러모드’는 진영간 승패와는 무관하게 적을 많이 제압하거나, 인간으로 오래 살아남으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도록 제작되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기존 인기 맵을 ‘호러모드’에 맞게 변형 제작한 ‘호러 플라즈마’와 ‘호러 너브가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2종의 맵은 신규 모드의 재미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공략 포인트를 재설정하였으며, 탁월한 맵 디자인과 밸런스를 자랑한다.
스페셜포스는 28일 업데이트에 앞서 금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동영상과 스크린샷 등 모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티저페이지를 오픈했다.
한편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