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아차 '뷰티시네마데이'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3000명 초청..영화 '나는 나비' 상영

기아차 '뷰티시네마데이' 개최 기아자동차는 18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및 서울·경기·주요 광역시 9곳에서 기아차 여성 고객 3000명을 초청해 영화 ‘나는 나비’를 상영하는 '기아차 뷰티시네마데이'를 개최했다. 사진은 영화 ‘나는 나비’의 스틸컷으로, 기아차가 마련한 무대 및 기아차 텐트를 배경으로 등장한 YB밴드의 모습.
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기아자동차는 18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를 비롯해 서울·경기·주요 광역시 9곳에서 기아차 여성 고객 3000명(1500쌍)을 초청해, 영화 ‘나는 나비’를 상영하는 '기아차 뷰티시네마데이'를 개최했다.


이번에 초대된 고객은 기아차 출고 고객 가운데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응모한 여성 고객 및 패션 매거진 보그(VOGUE)와 인터넷 쇼핑몰 GS이숍에서 이벤트 참여를 한 고객 등이 선정됐다.

영화 ‘나는 나비’는 미국 최대 뮤직 페스티벌인 ‘반스 워프트 투어(Vans Warped Tour)’에 국내 가수로는 최초로 참여한 ‘YB(윤도현 밴드)’의 투어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기아차는 초청 상영회에 참석한 여성고객들을 위해 YB 음악CD, 서적, 커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으며,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상영회에서는 영화가 끝난 후 영화의 주인공인 YB의 스페셜 미니 콘서트가 진행돼 상영회 참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나는 나비’는 기아차가 후원 중인 미국 최대 뮤직 페스티벌 ‘반스 워프트 투어’를 주요 무대로 하고 있다.

한편 기아차는 ▲홀수 달 마지막주 토요일마다 여성 고객들을 초대해 무료 영화 상영을 하는‘뷰티시네마데이’ ▲전국 20개 직영서비스 센터에서는 진행하는 여성고객 특화서비스인‘뷰티서비스’ ▲쏘울과 포르테를 구입한 여성 고객들에게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오토 컨설팅 프로그램’등 다양한 여성 맞춤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