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취업명문전문대]인덕대학 교과부 인정 산학협력 허브대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취업명문전문대]인덕대학 교과부 인정 산학협력 허브대학
AD

인덕대학(총장 윤달선)의 강점은 직업ㆍ현장 중심 교육을 무기로 '현장 즉시 투입형 인재'를 길러 내는 시스템을 갖추었다는 것이다.


LG디스플레이(주) 등 다양한 업체와 주문식 교육과정을 운영함으로써 앞서가는 산학협력 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변화하는 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있다.

산학협력처를 중심으로 취업캠프를 상시 운영하며, 일대일 취업 진로 상담사를 별도 채용해 맞춤형 취업지도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인덕대학은 전문 기술 역량을 갖춘 직업인 양성을 목표로 그 동안 높은 취업률을 기록했다.

취업뿐만 아니라 창업 분야의 활발한 지원을 위해 2010년부터 학생 창업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으며, 서울 지역 창업 로드쇼를 주관하는 등 학생 창업 분야에서 가장 앞서가는 학교로 자리매김했다.


해외창업에도 관심을 기울여 중국에 해외창업을 위한 지원센터를 마련했고 다양한 해외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올해 교육과학기술부 주관 교육역량사업, 중소기업청 최다 예비창업자 주관대학으로 선정됐다.


인덕대학은 지난 4년 동안 교과부로부터 36억 원을 지원받으며 산학협력의 허브대학으로서 역할을 수행해오고 있다. 현재 공학ㆍ디자인ㆍ어문사회학부 27개 학과 6500여 명의 재학생이 이곳에서 자신들의 꿈을 펼쳐 나가고 있다.


인덕대학에서는 전문대학교육협의회 주관으로 2010년 2학기 해외 현장실습에 전국 세 번째로 많은 학생들을 보내는 등 국제화에도 주력하고 있다. 각종 해외 현장체험 프로젝트, 각 언어권별 어학연수 및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해외 경험을 쌓고 글로벌 감각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문의 http://ipsi.induk.ac.kr/, 02-950-7052~4)




교육문화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