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오후 7시30분부터 서초문화예술회관서 S-OIL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2010년을 마무리 하며 추억의 앨범 한 켠을 장식할 특별한 송년의 밤을 보내길 원한다면 서초구민회관으로 발걸음을 옮겨보자.
서초구(구청장 진익철)가 17일 오후 7시30분 서초문화예술회관(옛 서초구민회관)에서 '서초구청과 S-OIL이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를 연다.
오후 7시30분부터 9시20분까지 열리는 이번 송년음악회는 다채로운 문화공연과 다문화 가정 대상 한국문화 이해하기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MC 홍성래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느느 카운터테너 이희상의 환상적인 무대로 문을 열어 5인조 타악 퍼포먼스 밴드 '잼스틱' 혼성 5인조 아카펠라 그룹 '원더풀' '변검&마술',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가수 '크레이션'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관람객의 재미를 더하는 신나는 레크레이션과 다문화 가정을 위한 한국문화 이해하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어 연말을 앞두고 있는 요즈음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2010년을 마감하면서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준비하여 가족과 이웃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다문화가정을 초청하여 전 구민이 화합할 수 있는 글로벌 페스티벌의 성격으로 마련된 공연이라 그 의미를 더한다.
공연에 참가하길 희망하는 자는 별도 예약 없이 서초문화예술회관으로 오면 되고 선착순 800명 무료입장 가능하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