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재야고수, “본전 찾으려다 물만 먹고 가지요~” 개미들의 분통!

시계아이콘01분 0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재야고수, “본전 찾으려다 물만 먹고 가지요~” 개미들의 분통!
AD

주식시장에서 ‘타이밍의 고수’로 불려온 재야고수가 개인투자자들의 100억 인생역전을 돕기 위해 투자비책을 무료로 공개하면서, 자신이 맨주먹으로 주식시장에 뛰어들었던 과거사를 밝히며 개미투자자들에게 큰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관심의 주인공은 '송지헌의 사람in'에서 국내 유일의 재야고수로 소개되어 화제가 된 바 있는 ‘행복배달’ 이종형씨다.

그는 과거, ‘본전 찾으려다 물만 먹고 가지요~’라는 노래 구절이 자신의 주제가였다며,
“개미투자자들의 계속되는 손실에 대한 분통과 아픔을 잘 알고 있기에 무료로 봉사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봉사의 뜻을 밝히면서, 37만 개미들의 호응이 뜨겁다.


또한, 그는 개미투자자들이 손실을 반복하는 이유가 좋은 종목을 찾느냐 못 찾느냐의 문제가 아닌, 적절한 타이밍을 잡지 못하는데 그 원인이 있다고 지적했다. 때문에 대부분의 개인투자자들이 원칙과 전략 없이 실전에 뛰어들어 큰 손실을 입는 악재가 계속되는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이처럼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성공적인 주식투자의 문을 열어주기 위해 이종형씨는 인터넷 무료카페 내 ‘실시간 무료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을 진행하며, 최적의 매수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실시간 무료 리딩방’을 통해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이룬 개인투자자들의 이야기가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그를 찾는 개인투자자들만 3년에 37만 명을 넘어서는 등, 그에 대한 개인투자자들의 신뢰도가 어느 정도인지를 실감할 수 있다.


자신 역시, 개인투자자로서 분석과 전략을 토대로 주식투자에 성공한 만큼 개미투자자들의 어려움을 뼈 속 깊이 공감할 수 있다는 그는,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개인 투자자라면 본인이 공개한 실시간 무료방송(http://ubestone.com/diagnosis/diagnosis.php)을 참고해 100억 인생역전을 반드시 이루기를 바란다.”며 개미투자자들을 위해 힘닿는 한 꾸준히 무료봉사 할 것을 강조했다.


더불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현대상선, 기업은행, 두산중공업, 유비케어, 케이피케미칼, 호남석유, GS건설, 한국전력, 대한통운, 강원랜드 등의 종목들에 대해서 분석하고 있다는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좋은 종목을 찾기보다 타이밍에 어떻게 대응하느냐가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실전투자에 나서기 전 원칙을 지키고 분석 자료를 참고한 후 실전투자에 임한다면 결코 실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