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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영현대 홍보모델, 네티즌이 뽑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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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선 진출자 8명 중 2인 최종 선발..네티즌 28일까지 투표

'현대차 영현대 홍보모델, 네티즌이 뽑는다' 200대1의 관문을 뚫고 영현대 모델 콘테스트 본선에 진출한 대학생 8명의 모습. 좌로부터 김지영, 여성민, 윤서영, 이정윤, 조영표, 천석현, 최동열, 황자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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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현대자동차가 대학생 대표 커뮤니티인 ‘영현대’ 대학생 홍보 모델 선발 본선 진출자 8명을 선정하고, 이 중 최종 2명을 선발하기 위한 네티즌 투표를 실시한다.


영현대 대학생 모델 콘테스트는 남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달 1일부터 28일까지 영현대 홈페이지(young.hyundai.com)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 총 400여 명이 지원해 최종 선발까지 200대1이라는 치열한 경쟁률을 보이는 등 많은 호응과 관심을 얻었다.

영예의 본선 진출자 8명은 김지영(영남대), 여성민(경희대), 윤서영, 이정윤(이상 중앙대), 조영표(서울과학기술대), 천석현(경희대), 최동열(성균관대), 황자현(이화여대)이다.


네티즌 투표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영현대 홈페이지(young.hyundai.com)에서 진행되며, 네티즌들은 본선 진출자 8명의 프로필을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2명을 선정해 투표하면 된다.


최종 2명은 네티즌 투표결과와 면접점수, 카메라 테스트 결과를 종합해 선정하며 결과는 30일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2명은 홍보모델로서 100만원의 장학금 혜택은 물론, 현대차와 영현대를 홍보하는 활동에 1년 동안 참여한다. 또 대학생 인기 주간지인 ‘대학내일’의 표지모델의 기회도 갖는다.

한편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 중 총 130여 명에게는 최신형 맥북에어(1명), 아이패드(2명), 영화예매권(30명, 1인 2매),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대학생 모델 콘테스트를 실시한 영현대는 현대차의 대표적인 대학생 커뮤니티로, 국내외 대학생 기자단을 주축으로 한 ‘글로벌 대학생 기자단’ 취재활동과 해외취재프로그램인 ‘B.G.F(Be Global Friends)’ 등을 실시하고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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