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크릿가든' 하지원·현빈 '카푸치노 거품 키스' 공개 '로맨틱'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시크릿가든' 하지원·현빈 '카푸치노 거품 키스' 공개 '로맨틱'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하지원과 현빈이 또 하나의 명품 키스로 화제를 일으킬 전망이다.

두사람은 오는 12일 방송될 SBS 주말극 '시크릿가든' 10회 방송분에서 입가에 묻은 카푸치노 거품을 입술로 덮어버리는 달달한 키스신을 그려낸다.


극 중 라임(하지원 분)과 주원(현빈 분)은 알 수 없는 이유에 의해 영혼이 뒤바뀌었다가 다시 본래의 모습을 되찾은 상황.

하지만 서로의 몸으로 뒤바뀌어 생활하는 동안 서로에게 가졌던 묘한 감정은 더욱 애틋하게 변했고, 주원의 '라임앓이'는 더욱 더 깊어지게 됐다.


이날 주원과 대화를 나누던 라임의 입술에 크림거품이 잔뜩 묻었다. 이에 주원은 라임의 턱을 자신에게로 당기며 라임입술에 묻은 크림거품을 자신의 입술로 닦아냈다.


또 라임을 바라보던 주원의 그윽하고 간절한 눈매는 두 사람의 입술이 맞닿을 때 최고조에 달한다.


앞서 하지원과 현빈은 지난 6회 방송분에서 선보였던 ‘벤치 키스신’에 이은 두 번째 키스신으로 또 한번의 화제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시크릿가든'은 까칠하고 도도한 백화점 상속남 주원과 무술감독을 꿈꾸는 액션 스턴트우먼 라임의 영혼이 바뀌어져 스펙터클한 환상의 이야기를 펼쳐나가는 로맨틱 코미디 판타지 물이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