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식달인만 믿었는데... 개미들의 눈물. 무슨 일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7초

주식달인만 믿었는데... 개미들의 눈물. 무슨 일이?
AD

주식시장을 꿰뚫는 시장분석으로 ‘타이밍의 신’이라 불리며 승승장구하던 인물이 자신의 투자비책을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무료로 공개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개미들의 100억 인생역전에 꼭 필요한 정보들을 공개하면서 인생역전을 꿈꾸는 개미들이 감동의 눈물을 흘리고 있다.
‘송지헌의 사람in’에 소개된 적도 있는 ‘행복배달’ 이종형씨가 봉사의 주인공이었다.


개인 투자자들의 성공을 위해 자신의 노하우를 무료로 공개한 그는 개인 투자자들의 문제는 좋은 종목을 잡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좋은 종목을 잡고서도 적절한 매매타이밍을 잡지 못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주식에 실패하는 개인 투자자들은 잠재력이 큰 종목을 손에 쥐더라도 앞으로 손실을 입을 것이 두려워 금방 물량을 빼앗길 뿐만 아니라 크게 상승하는 종목들에는 제대로 된 투자전략없이 무턱대고 뛰어들어 큰 손실을 입는 악순환이 반복된다고 이종형씨는 설명했다.


때문에 이종형씨는 카페 내에 개설된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의 성공투자에 꼭 필요한 매매 타이밍을 잡아주는 봉사를 진행중이다.

장이 열리는 중에 이종형씨가 직접 진행하는 장중리딩은 정확한 시장분석을 통해 매수 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정확하게 짚어주기 때문에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성공투자로 가는 지름길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장중리딩을 시작한지 3년 만에 37만 명이 넘는 추종자가 생긴 것을 보면 개미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자신도 개인 투자자로 시작했기에 개미들의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는 이종형씨는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개인 투자자라면 본인이 공개한 실시간 무료방송(http://ubestone.com/diagnosis/diagnosis.php)을 꼭 참고해 100억 인생역전을 반드시 이루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개미들을 위한 봉사를 계속해 나갈 것을 밝혔다.


최근 주목받는 현대건설, LG디스플레이, 성융광전투자, 셀트리온, 중앙백신, 현대미포조선, 대한해운, 보성파워텍, 루멘스, 서울반도체 등의 종목들에 대해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좋은 종목을 잡은 후에는 적절한 매매 타이밍으로 수익을 극대화하는 전략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