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명지르는 개미들, 범인은 ‘주식달인’

시계아이콘01분 0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비명지르는 개미들, 범인은 ‘주식달인’
AD

지난 10년간 ‘주식의 달인’으로 불리던 인물이 자신의 투자비책을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공개하면서 성공투자의 꿈을 이룰 수 있는 절호의 찬스에 개미들이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무려 37만 명의 추종자들이 생기며 화제가 되고 있는 장진영씨를 만나 봉사를 시작하게 된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주식투자에 실패한 개인 투자자들의 원금회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작은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유망종목들을 발굴한 것이 봉사의 시작이었다. 추천한 종목들이 완벽한 적중률을 기록하면서 개미들 사이에서 장진영씨에 대한 이야기가 빠르게 퍼져나갔고 지금은 카페가 접속폭주를 일으킬 정도로 많은 회원이 방문하고 있어 그 인기를 가늠할 수 있었다.

100억 인생역전을 이루는 비법에 대해 장진영씨는 자신이 카페에서 추천하는 종목들에 그가 강조하는 성공투자의 원칙이 모두 들어있다고 이야기했다. 바로 수익성이 바탕이 되면서 현재 저평가 되어있는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또한 그는 “같은 종목을 추천해도 적절한 매매 타이밍으로 1000%이상의 수익을 올리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바닥에 있을때는 머뭇거리다가 상승하는 모습을 보고 뒤늦게 투자에 뛰어들다 큰 손해를 입는 경우를 많이 보았다”며 투자의 원칙과 더불어 매매 타이밍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하지만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매매 타이밍을 잡는데 큰 어려움을 겪는 것을 알고있는 장진영씨는 카페에 개설된 ‘실시간 장중리딩’(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매매 타이밍을 잡아주는 봉사도 진행중이었다.


성공투자에 꼭 필요한 매수 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 장중리딩’을 통해 짚어준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개미들 사이에서는 성공투자의 왕도라 불릴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금도 매일 아침마다 장중 리딩을 듣기 위해 몰려드는 37만 추종자들로 카페는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었다.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수많은 개미들의 원금회복과 100억 인생역전을 위해 달려온 장진영씨는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주식으로 웃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개인 투자자라면 자신이 무료로 공개한 3가지 매매비책(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을 꼭 참고해 주식투자에 나설 것을 당부했다.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는 파루, 삼성전자, LG이노텍, LG디스플레이, GS건설, 신한지주, 다날, 두산중공업, POSCO, 하나금융지주 등의 종목들에 대해 장진영씨는 투자에 나서기 전에 꼭 한번 카페에 올린 자신의 분석자료를 참고할 것을 개인 투자자들에게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