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작구 ‘자원봉사자 가족 어울마당’ 열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6일 오후 2시30분 동작문화복지센터 대강당, 자원봉사자등 800명 참석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동작구(구청장 문충실)가 자원봉사 추진 11주년을 맞아 6일 오후 2시30분부터 4시간 동안 동작문화복지센터 대강당에서 ‘자원봉사자 가족 어울마당’을 개최한다.


어울마당은 지난 1년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땀흘려온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는 한편 지역주민과 하나되는 자리를 통해 주민들의 자원봉사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서 마련됐다.

자원봉사자, 지역주민 등 8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구청장 표창(31명), 뉴서울자원봉사은행 이사장 표창(32명)등 우수자원봉사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와 감사패 전달 시간이 마련돼 있다.

동작구 ‘자원봉사자 가족 어울마당’ 열어 동작구 자원봉사자 축제
AD


또 신상도 초등학교 어린이 풍물공연을 시작으로 동작자원봉사연주단, 레크리에이션과 초대가수(박정식, 양지수) 공연 등 주민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어울릴수 있는 어울마당이 펼쳐진다.

문충실 동작구청장은 “1년 365일 이웃사랑을 실천하시는 자원봉사자 분들의 헌신으로 동작구의 자원봉사활동이 매우 활성화됐다”며 서 “앞으로도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