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친화적 노력이 높은 평가 받아
$pos="C";$title="";$txt="넥센타이어는 최근 개편한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0' 제조업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size="550,374,0";$no="201012010929150796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넥센타이어가 최근 개편한 홈페이지 웹사이트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0'에서 제조업부문 최우수상에 선정됐다.
넥센타이어 웹사이트는 화려한 비주얼과 함께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타이어 검색시 차량과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입력하면 제품을 추천해 주는 등 사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두고 고객들이 구매결정할 경우 최적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 주력상품의 경우 레이싱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홍보영상으로 상품컨셉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기술력 홍보영상을 통해 넥센타이어만의 기술력을 고객에게 쉽게 전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소비자가 대리점에 전화할 필요 없이 이메일로 상담 내용을 남기면 차량에 맞는 타이어와 대리점 추천은 물론 구글 지도와 연계해 상세한 위치까지 제공한 온라인 서비스를 강화한 점도 눈에 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국내 웹전문가 16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한해동안 새로 구축 또는 개편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평가 시상식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최일권 기자 igchoi@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최일권 기자 igchoi@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