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적정가 3만원대 직행할 3천원대 초절정 저평가!

시계아이콘02분 0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연말랠리가 시작될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글로웍스", “온세텔레콤”, “크레듀” 처럼 단기 급등을 하는 종목들이 속출하면서 시장의 분위기는 긍정적으로 흘러 가고 있다.


금일 추천주는 반도체의 특화기술로 호황에 호황을 누리며 작은 규모의 회사가 매출 2000억원을 돌파하는 신기원을 이룩하였지만, 주가는 3000원대를 보이고 있는 초저평가주이다.

단도직입적으로 이 종목은 상상불가 반도체 기술로 대규모 수출과 실적을 보이면서 적자회사가 흑자전환을 하고 매출이 400%증가하는 모습 속에서 진정한 히든챔피언이 되기 위해 세계로 진출하고 있는 성장성이 우수한 명품회사이다. 당연히 완벽한 차트로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가운데, 조만간 시장에 부각이 된다면 크게 상승할 수 있을 외면 받고 있는 소외주식이다.


12월장에서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해도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누리게 될 기가 막힌 종목이며, 분명하게 말하지만, 만약 이보다 더 좋은 종목이 있다면 그것은 거짓말 이거나 급등 중인 종목일 것이다.

동사는 세계를 좌지우지할 핵심 반도체기술을 개발 보유했는데, 현재 나와있는 모든 IT기술에 적용해야 하는 핵심기술이다. 쉽게 설명하면 휴대폰, PMP, 노트PC, 데스크톱, TV 등 각종 IT제품에 반드시 들어가야 할 기술이기에 눈치빠른 외국인과 기관이 이미 회사를 지목하고 대규모 매입을 하고 있어서 지분공시가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다.


또한, 사상최대의 실적행진을 이어가며 창사이래 처음으로 꿈의 2000억원의 매출을 돌파 했으며, 최고의 반도체를 만들기 위한 연구개발로 적자를 면치 못했지만, 현재는 제품이 상용화되면서 수백%의 성장을 하고 흑자전환을 하였으니, 곧 주가에 반영되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할 수 있다. 반도체 제품이 지속적으로 업계에서 주목을 끌면서 대규모 계약이 물밀듯이 밀려오고 있으며, 세계적인 대기업들의 러브콜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미래 신성장 첨단산업으로 중무장하고 대형사고를 치려하는 이 종목은, 이제 상승을 위한 최고의 변곡점에 바짝 다가선 상태이다. 따라서 바로 매수해도 되는 무혈입성의 완벽한 매수구간으로서, 상한가 몇 방 치고 물러날 시시한 종목이 아니라는 것을 강조하며, 폭발적인 수익을 줄 종목이기에 빨리 확인하시기를 당부 드린다.


첫째, 반도체의 ***핵심기술로 세계시장의 주목을 받다


세계적인 반도체의 특화기술로 전자제품의 대부분에 들어가는 기술로 급격한 성장이 예상된다. 신규 시장진입을 원천 봉쇄하여, 당분간 경쟁사 없이 수조원의 세계 전자제품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둘째, 사상최대의 실적 순풍중 ? 꿈의 2000억원 돌파
사상최대의 실적의 기록을 매 분기 갱신하고 있는 가운데, 실적이 몇 백%로만 증가해도 주가는 급등하는데, 이 회사는 시가총액의 2배를 돌파하면서 기적 같은 초고속 성장을 하고 있다. 얼마나 상승할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셋째, 적자회사에서 매출 2000억원 돌파로 초고성장 국면
창사 이후 실적을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으며, 깜짝 놀랄만한 기술력으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적자였던 회사가 올해 2000억원의 매출과 수백억원의 이익이 예상된다. 매년 수백억의 이익 구조가 곧 수천억의 이익구조로 탈바꿈하게 될 것이다.


넷째, 꿈의 IT제품에 꼭 들어가야 할 핵심기술!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는 신성장동력의 핵심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글로벌IT기업도 제품확보에 혈안이 되어 있다. 핵심기술로 수조원 독식할 실질 수혜주이다. 미래의 기술전쟁이라 일컬을 수 있는 대기업들이 혈안이 되어 있으며, 물량이 모자를 정도의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다섯째, 이제 걷잡을 수 없는 급등 기대
실적폭증과 쏟아지는 호재에 놀란 외국인들이 미친 듯이 매수해 들어오고 있으며, 적정주가 3만 원대에 1/10수준도 안될 만큼 초 저평가돼 있다. 두 번 다시 보기 힘든 기회다. 확 타오르는 걷잡을 수 없는 불길처럼, 작은 재료에도 순식간에 상한가에 들어갈 구조이다. 하루하루 조마조마한 마음뿐이며, 주가가 제자리를 찾아가기 위한 10년만의 장기 수직 대폭등 일보 직전에 있다.


[오늘의추천] ☎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868번 [비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비담 (☎ 060-800-1234 ▶ 1번 ▶ 868) : 적정가 3만원대 직행할 3천원대 초절정 저평가주
◎ 종목킬러 (☎ 060-800-1234 ▶ 1번 ▶ 266) : 세계1위로 적정가 3만원, 그러나 현 3천원대 초저평가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삼성물산/이니시스/STX조선해양/쌍용정보통신/제너시스템즈/대우건설/보성파워텍/인터파크/게임하이/외환은행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