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불(不)경기가 무슨 소리? 난 불(火)경기!’ 주식달인 발언에 37만 개미 시끌!

시계아이콘00분 57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불(不)경기가 무슨 소리? 난 불(火)경기!’ 주식달인 발언에 37만 개미 시끌!
AD

10년의 노하우를 개미투자자들의 인생역전을 위해 자신의 노하우를 무료 공개한 ‘주식의 달인’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너털웃음을 지으며, “나라는 불(不)경기지만, 저는 불(火)경기입니다.” 라고 발언한 주인공은 다름 아닌 SBS스페셜 쩐의 전쟁에서 재야고수로 소개된 ‘장진영'씨.

그는 외국인과 기관에 밀려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100억 인생역전’ 노하우를 서슴없이 공개하며, ‘불(火)’같이 열정적인 무료봉사를 행하고 있다.


무료카페를 통해 무료 공개한 발굴 종목들이 완벽한 정확도와 급등현상을 나타내면서 그를 찾는 추종자들은 3년 만에 무려 37만 명이라는 이례적인 회원 수를 기록했으며, 그 수는 연일 증가하고 있다.

카페의 ‘실시간 장중리딩’ (http://cafe.daum.net/highest)에서는 수익성이 바탕이 되면서 바닥권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장진영씨의 성공투자 매매비책을 그대로 엿볼 수 있다. 실제, 같은 종목을 추천했어도 인생역전에 성공한 사람이 있는 반면, 상승시점에서 공격적인 매수를 하다 큰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았다는 그는 매매타이밍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했다.


때문에 그는 ‘실시간 장중리딩’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어려워 헤매는 부분인 정확한 매수 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잡아주고 있어, 게시판에는
“책을 아무리 뒤져도 원하는 답이 없었는데, 무료카페에서 늘 속 시원한 해답을 얻어간다.”는 등의 감사의 글로 가득하다.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수많은 개미투자자들의 원금회복과 100억 인생역전을 위해 달려온 주식달인 장진영씨는,
“불경기라고 더 움츠러드는 개인투자자들이 없도록 뜨겁게 꾸준히 무료봉사하겠다.” 며, 아직도 원금손실로 힘들어 하거나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개인투자자라면 자신이 무료로 공개하고 있는 3가지 매매비책 (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을 사전에 꼭 참고한 후 실전투자에 나설 것을 당부했다.


또한,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인피니트헬스케어, 유아이에너지, 대우조선해양, 씨젠, 대한전선, 삼성물산, 삼성정밀화학, 쌍용정보통신
, 하이닉스, 기아차 등의 종목들에 대해 장진영씨는 악순환이 계속되지 않도록 사전 자료 분석은 필수라며, 카페에 무료 공개한 분석 자료를 꼭 열람한 후 접근할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