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파파존스는 필라델피아 핫도그의 맛을 피자로 개발한 신제품 '왓츠업 필리(What's up Philly)'를 1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그릴드소시지와 피클이 들어간 핫도그 느낌의 피자로 핫도그로 유명한 필라델피아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또 취향에 따라 같은 BBQ소스를 사용하는 그레이트하베스트 제품과 반반씩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파파존스는 왓츠업 필리 출시 기념으로 12월 한달 간 왓츠업 필리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치즈스틱과 콜라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이달 골드링 또는 치즈롤 크러스트 피자 주문시 치킨스트립과 콜라가 무료로 주어지며 방문포장 고객들을 대상으로 피자 20% 할인에 콜라를 무료 증정한다.
왓츠업 필리의 가격은 라지사이즈 2만5900원, 패밀리 사이즈 2만9900원, 파티사이즈 3만8900원이다.
한편, 파파존스는 전 매장에서 12월 구매고객에게 2011년 파파존스 캘린더를 무료 증정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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