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던킨도너츠, 윤시윤과 함께하는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

시계아이콘00분 5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던킨도너츠, 윤시윤과 함께하는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던킨도너츠는 12월 14일 던킨 크리스마스 케익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던킨도너츠의 모델 '윤시윤과 함께하는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파티는 던킨도너츠 강남 대로점 매장 2층에서 오후 6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던킨 케익 시식 및 윤시윤과 함께하는 레크레이션, 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던킨도너츠 케익에 실제 활용되는 데코레이션들을 이용해 직접 크리스마스 케익을 만들어보는 시간도 있다.

특히 올해 크리스마스 케익에 주로 활용된 '루돌프베어' 캐릭터 같은 귀여운 장식물들을 이용해 내 손으로 직접 멋진 크리스마스 케익을 만들어보는 색다른 체험 기회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12월 8일까지 던킨도너츠 블로그 및 트위터 응모를 통해서 선별된 고객 20명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 응모방법은 던킨도너츠의 크리스마스 인쇄광고촬영 메이킹 필름 블로그 글을 스크랩하여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올린 후, URL을 던킨도너츠 블로그에 덧글로 올리면 된다. 던킨도너츠 블로그(http://blog.naver.com/ddblog)를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 10일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전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띄우고 고객들에게 케익 만들기 등 즐거운 체험을 제공할 수 있는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기획했다"면서 "올 한해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던킨도너츠 모델 윤시윤과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12월 1일 '루돌프가 된 던킨베어' 스토리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케익 15종을 선보이고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익 구매고객에게 루돌프베어 헤드폰 귀마개를 증정한다.(일부 점포 제외)


이번 던킨도너츠의 크리스마스 케익은 생크림과 초코&브라우니의 업그레이드로 더욱 부드럽고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증정되는 헤드폰 귀마개는 기능적인 면과 디자인의 조화가 돋보이며 특히 볼륨조절 버튼에 던킨 루돌프 베어가 달려 있어 귀여움을 더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