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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비티, 日 SNG 시장 공략..'걸스파라다이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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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비티, 日 SNG 시장 공략..'걸스파라다이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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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강윤석)는 '걸스파라다이스'로 일본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시장에 진출했다고 25일 밝혔다.

그라비티에 따르면 '걸스파라다이스'는 일본 SNG 플랫폼 '야후 모바게'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연애 시뮬레이션 장르인 이 게임은 일본 SNG 및 모바일게임 시장을 전략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개발됐다.


그라비티는 '야후 모바게'에 이어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현지 모바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플랫폼에도 '걸스파라다이스'를 추가 서비스 할 예정이다.


국내와 미국에는 PC 기반 서비스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용으로도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그라비티는 향후 '홈런더비' 등 약 12종의 SNG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을 전개해 연간 매출 규모 1조원에 육박하는 일본 SNG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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